반응형

2017/05 4

아이코스 한국 정발 기념 힙합 코알라

27일이면 광화문과 가로수길에서 사전판매를 시작하는 아이코스. ​ 한국 정발 소식에 신난 상코가 나이키를 시전. 앗싸 코알라~! 새로운 히트스틱 흡입법을 개발 하였는데, 기존과 동일하게 홀더를 가열 시킨 후 한동안 뜸을 들인 후, 천천히 길~게가 아니라 짧게 스타카토로 쭉! 천천히 길게도 좋지만, 짧고 세게 쭉 흡입하는 것도 잘쪄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떻게 생각해보면 이래피나 저래피나 다 비슷한거 같기도 하다. 다만, 서두르지 않고 한모금 한모금 사이에 시간적 여유를 두고 천천히 피는것은 중요한 것 같다. 쭉! 쭉! 흡입법도 한번씩 해보시기를~ 상도리닷컴: www.sangdolee.com 상도리닷컴 캐리커쳐 카페: cafe.naver.com/sangdolee 상도리닷컴 캐리커쳐 카페에 사진을 올리시..

[특보] 캐나다 토론토 아이코스 2만원 구매가능

캐나다 토론토의 아이코스 매장이다. ​ 형이 캐나다 출장중에 토론토에 있는 아이코스 매장을 방문했다. 내가 하도 추천을 많이 해서 매장을 찾아 아이코스를 구입했는데, 구입하자 마자 한국 아이코스 정발 뉴스가 떴다. 형이 책임지라며 괜히 산거 아니냐고 한소리 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엄청난 소식을 듣게 되었다. ​ 이곳에서는 2.4 플러스는 판매하지 않고 2.4 제품만 판매하고 있었는데, 할인 행사로 가격이 4만원이라는 것이다. 내가 20만원주고 샀는데, 가격이 후덜덜 하다. 그런데 더 놀라운 사실은 추가로 기계를 한대 더 구입하면 또 할인을 받아 2만원에 판매를 한다고 한다. 그래서 형에게 한대 구입해달라고 부탁했다. 결국 20만원에 일본에서 산 기계와, 2만원에 캐나다에서 한대를 구입했으니 한대당 1..

아이코스 (IQOS) 의 히트스틱 잘 찌는법

아이코스로 히트스틱을 찌고 나면 항상 히트스틱이 얼마나 젖었나(?) 확인하는 버릇이 생겼다. 주변 사람들에게 잘 쩌질수록 히트스틱의 색이 많이 변해 있고, 카페같은데 올리면 잘쪘다고 칭찬도 받는다고 이야기 했더니, 오늘 들은 이야기중 가장 웃긴 이야기란다. ㅋㅋ ​ 다른 사람들이 올린 사진을 보면 완전 흠뻑 젖어있는(?) 히트스틱들도 많다. 기계가 잘못된건지 내 흡인력이 잘못된건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그정도로 쪄본적은 없으나, 분명한것은 히트스틱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요령이 있는 것은 확실하다. 그 요령은 생각보다 단순하다. 천천히 피면 된다. 처음에 히트스틱을 홀더에 삽입하고 가열버튼을 누르면 녹색불이 깜박거리면서 준비가 되는데, 깜박이는 불이 멈추고 녹색불이 들어오면 피기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아이코스 사용 후기 (부재: 험난한 여정)

아이코스를 받기까지 오랜 기다림이 필요했다. ​ 지인의 지인을 통해 일본에서 들여오는 것이다 보니, 처음에는 그 지인의 지인이 공항에서 아이코스를 사다주기로 했었는데, 공항에 도착하더니 "히트스틱은 있는데 아이코스를 안파네?" 라는 상황이 발생하여 다시 일주일을 기다렸다. 그 지인의 지인이 현지에서 아이코스를 구했고 그의 어머니께서 한국에 들어오실때 가져다 주시기로 하여 그날만을 기다렸다. 하지만 이번엔 그 어머님께서 히트스틱만 한국에 가져오시고 아이코스 기계를 일본에 두고 오셨단다. 또 다시 일주일의 기다림이 시작 되었다. 히트스틱은 먼저 받았기 때문에 수중에 있는 히트스틱에 불을 붙여 피워볼까 했지만 참았다. ​ 기다림이 지루하던 어찌하였든간에 시간은 가는 법. 지인의 지인이 아이코스를 가지고 4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