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1 3

제페토(ZEPETO)에서 첫 아이템 판매 성공!!

2021.11.05 - [KOREAN/관심사항] - 제페토에서 아이템 팔아서 돈 벌기 지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처음으로 제페토에서 판매가 되어 후기를 올립니다. 사실 판매 승인이 나고 오늘까지 하나도 판매가 되지 않고 있어서 속상했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판매가 되고 나니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는 의지가 활활 타오릅니다. ㅎㅎ 처음으로 판매가 된 아이템은 빨간색 스프라이트 후디입니다 단순하게 만들었지만 강렬한 빨간색 상의 후디가 여러 코디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정면에서 보면 보이지 않지만 아래 그림과 같이 옆에서 보면 하얀색 스프라이트도 두줄 넣어 주었습니다. 캐릭터가 대머리이지만.. 그래도 이쁘죠? ㅎㅎㅎ 지금까지 2개가 팔렸습니다. 1개에 3 잼씩 해서 총 6 잼. 제페토에서는 5,000 잼 이상..

제페토(ZEPETO) 첫 번째 판매 아이템 티셔츠 만들기 튜토리얼

2021.11.05 - [KOREAN/관심사항] - 제페토에서 아이템 팔아서 돈 벌기 제페토에서 아이템 팔아서 돈 벌기 마크 저크버그가 페이스북 회사명을 '메타'로 변경 한 날, 저는 메타버스에 올라타기 위해 제페토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메타버스가 무슨 BUS인 줄 알았는데 ㅎㅎㅎ 그런 건 아니더라고요! 사 www.sangdolee.com 지난번 포스팅에서 제페토에서 아이템을 팔아서 돈을 버는 전반적인 시스템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렸습니다. 그중 예상했던 것처럼 캐릭터를 이용했던 티셔츠는 역시나 저작권 위반에 걸려 승인 거부를 당했습니다. 앞으로 어떤 아이템을 제작하든지 간에 캐릭터를 집어넣는 행위는 하지 않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 간단하게 그렸던 줄무늬 티셔츠는 승인이 완료되어 ..

제페토에서 아이템 팔아서 돈 벌기

마크 저크버그가 페이스북 회사명을 '메타'로 변경 한 날, 저는 메타버스에 올라타기 위해 제페토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메타버스가 무슨 BUS인 줄 알았는데 ㅎㅎㅎ 그런 건 아니더라고요! 사실 이모티콘 만들기를 같이하고 있는 친구가 몇 달 전부터 제페토 시작해보라고 추천해 줄 때는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막상 관심을 가지고 보니 새로운 세계가 열린 것 같은 기분입니다. ㅎㅎㅎ 처음으로 만든 나의 캐릭터. 아직은 제페토가 뭔지 잘 모르기 때문에 하나씩 알아가는 중입니다. 오늘은 그 과정 중 제페토에서 아이템을 만들어서 파는 과정에 대해서 간략하게 이야기해보고, 앞으로 구체적으로 작업하는 과정 및 수익까지 상세하게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페토에서 아이템 제작 크리에이터가 되는 방법은 상당히 진입 장벽이 낮..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