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 3

홍준표 캐리커쳐

홍준표 캐리커쳐 의뢰 받아서 작업을 했다 선거 관련 일하시는 분인듯 한데 그림이 마음에 드신듯 추가로 작업을 요청 하셔서 이 그림을 그려 드렸는데, 입을 다문 모습이면 좋겠다고 하셨다 그리고 앞으로 걸어가는 포즈였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보내주신 자료사진을 참고하여 아래와 같이 그림을 그렸다 이 그림은 마음에 들어 하시는 듯 ㅎㅎ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아래 그림을 그려드렸음 왠지 선거 운동할때 사용하기 좋은 포즈인가 같아서 그려보았다 그랬더니 며칠 후 아래와 같이 수정해서 사용 중이라며 사진을 몇장 보내주셨다 ㅎㅎㅎ 무야홍!

어느 참전용사의 깜짝 몰래 카메라

유튜브 영상을 보다보면 미군 참전용사로 추정되는 군인들이 가족들과 떨어져 생활을 하다가 오랜만에 돌아와서 감동의 재회를 하는 영상을 많이 보았는데… 와이프는 이 만화를 보고 내용이 별로란다. 욕먹기 좋을 내용이라고… 최근에 클립스튜디오를 할인기간에 구매하게 되어서 프로그램 적응중에 있다. 아직은 선긋기가 내 마음대로 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데… 익숙해지면 괜찮을 듯… 배경화면은 클립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3D 놀이터를 사용했는데, 카메라 구도를 마음대로 돌리고 확대하고 줄이고 할 수 있으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편리하다. 물론 제공하는 것을 위 그림 처럼 그냥 쓰면 이쁘지는 않을것 같고, 활용을 잘 하면 매우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을것 같다. 지금은 활용(?)을 할 정도의 내공이 쌓이지 않았으니..

아버지의 십이지장암

코로나로 인해 자주 찾아뵙지 못하다가 올해 초 아버지 생신을 일주일 앞둔 주말 우리는 부모님 집에 미리 생신 축하드리러 찾아갔다. 그 하루 전날에는 형과 조카 재성이가 다녀 갔었다. 속이 별로 안 좋다면 거실로 나온 아버지의 얼굴은 마치 카레처럼 노란색이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채가 노란색.. 와이프는 아버지를 보자 마자 황달인 것 같다며 병원에 가야겠다고 이야기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황달?” 의아해하시면 매일 보는 얼굴이라 노란색으로 변했는지도 몰랐다고 말씀하셨고.. 그날이 일요일이라 월요일인 내일은 꼭 병원 가 가보시라고 말씀드렸는데, 월요일에는 최낙순 선생님과 다른 분들과 선약이 있어서 병원을 갈 수 없으니 화요일에 가겠다고 하셨다. 화요일에 아버지께 병원 가봤냐고 전화했더니 병원이고 걱정하..

반응형